2024/08 5

흰 눈이 내리던 밤

새하얀 눈이 내리던 겨울밤, 모두가 잠들었을 시간에 푸른 용 하나가 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었다. 아, 그토록 아름답던 하얀 눈을 보는 것이 언제부터 이리도 고통 같았던가. 언제부터 흰 눈 사이 비치는 푸르른 산을 그토록 마음에 담고 있었나. 더 이상 볼 수 없는 이상을 좇아 무엇하리. 그럼에도 이상을 좇으며 살아갈 수밖에 없기에. 언제부턴가, 시나브로 나에게 스며든 이상이기에. 이상은 이상으로 남겨두자 다짐하여도 밤이 깊고, 눈이 내리면, 또다시 떠오르는 너는 과연 나의 이상이리. 이젠 더 이상 부정할 수 없는 나의 이상.설(雪).

카테고리 없음 2024.08.30

끝이 난 갈등 원인, 끝나지 못한 갈등

🥀 미르야, 얼른. 너만이 해낼 수 있는 거 알잖아. 이 오라비는 괜찮다니까. 끝내고, 저들과 축배를 들러 가야지. 🌊 ..... 🥀 울지 말고, 응? 얼른. 🌊 ..할 수 없습니다. 차마... 오라버니께 그럴 순 없습니다.(_p.s. 전쟁의 끝에서 미르의 편은 승리하였기에 물방울에서 파도로, 화의 편은 패배하였기에 꼿꼿한 장미에서 시든 장미로 상징 이미지를 변경시켜 주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08.25

Corpse

※이 글에서 나오는 모든 내용들은 모두 사실이 아닌 저의 창작과 날조로, 일종의 '소설'의 개념으로 감상해 주세요. ※TW요소가 있을 수 있으니 감상에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Real Name:시현 Changed Name:콥스 Gender:남성 Age:24 Birthday:6/27 Tribe:인간 Belong:"정부 *발." Codename:maiti Hight:179 Weight:70 L:"....할머니." H:정부정부정부, 시엔 Mbti:istp Blood Type:ab Birthday Horoscope:Cancer Main Weapon:장검 Serve Weapon:단검, 독약 Characteristic -정부 혐오. -친가 쪽 조부모님 제외 가족 모두 혐오. -정부에서 월급쟁이(낮은 직급). (이..

카테고리 없음 2024.08.18